생협소개

이사장 인사말


안녕하세요? 강원대학교생활협동조합 이사장 하석진입니다. 강원대학교생활협동조합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강원대학교생활협동조합은 강원대학교라는 하나의 공동체 안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는 교수, 직원, 학생 등 교내 구성원들의 커다란 보탬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협동조합입니다. 강원대학교생활협동조합의 궁극적인 목적은 대학 구성원에게 지속 가능한 복지 모델을 제공함과 동시 편리성을 도모하며, 공동체로서의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대학발전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대학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우리 강원대학교생활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복지시설의 운영 주체가 될 수 있으며, 강원대학교에서 생활 중에 발생하는 다양한 애로사항들을 함께 해결해 나갈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우리 강원대학교생활협동조합은 2002년 8월 출범한 이래 지금까지 생활협동조합의 기반을 구축하며 구성원들의 안정적인 학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소통하고, 다양한 복지시설과 더 나은 서비스로 교내 구성원이 신뢰할 수 있는 강원대학교생활협동조합으로 여러분들 곁에 자리매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없이 발전하는 강원대학교생활협동조합에 애정 어린 관심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원대학교생활협동조합 이사장 하 석 진

(24341) 강원 춘천시 강원대학길 1 강원대 실사구시관 2층

TEL 033-250-7411 | FAX 033-252-8473 | EMAIL knucoop@kangwon.ac.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황서희

Copyright © Kangwon National University Cooperative. All rights reserved.